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전문가 활동이 정지되는 경우는 아래와 같아요.
- 프로필에 허위 정보나 허위 이력 또는 경력을 기재한 경우
- 프로필에 개인 정보(전화번호, 메신저 등)를 기재한 경우
- 서비스 시작 후 수행하지 않거나 취소할 경우, 또는 고객에게 대신 취소를 요청할 경우
- 채팅으로 고객에게 메신저 아이디 혹은 전화번호를 공유할 경우
- 전화번호를 저장하여 개인 메신저 또는 문자로 연락을 주고받을 경우
- <지금 즉시> 서비스를 시작하고 10분 내로 수행하지 않을 경우
- 서비스비를 고객에게 추가로 요구하거나 ‘해주세요’를 통하지 않고 따로 지급받을 경우
- 고객 또는 ‘해주세요’ 상담원에게 반말, 욕설 등 부적절한 언어를 사용할 경우
- 그 외 ‘해주세요’의 규정을 위반하거나 법을 위반할 경우
- 전문가 본인이 아닌 가족, 지인 및 타인이 대신 서비스를 수행할 경우
*사용자 간의 원만한 거래를 위해 고객만족팀에서는 ‘해주세요’에서 서비스를 요청했던 고객들에게 전화를 하여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, 나아가 통화 및 채팅 내용은 실시간 모니터링하고 있어요.
*단, 헬퍼와 전문가 활동 중에 전문가 활동이 정지되어도 헬퍼 활동은 가능해요.